본문 바로가기

News@Trend

1박 2일 사태 관련 동영상 댓글....ㅋㅋ




요 근래 1박 2일 사직구장 사태로 말이 많아 찾아  관련 기사거리 UCC 찾아 보던중....
어느분이  올린 방송 동영상...을 보고 아래 댓글을 보던중..ㅋㅋㅋ
베플 3연타석...~~~ 3번째에서 웃음 빵~ 터짐...ㅎㅎㅎ



1박~~~~ 도전~~~ㅎㅎㅎㅎ



동영상중 강호동이 머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살짝 얄미웠다는;;
전에 볼땐 복스러웠는데....;;;;



짧은 소견========

제작진에서 주변 좌석을 스탭용으로 모두 샀다고 하더라도,  저 텅빈 자리를 보고 MC들이 나서서
다만 2~30석만이라도 시민들께 양보하는 모습을 보였더라면..


제작진의 실수라고해도 같은 사태라도 보는 시각이  많이 달라졌을 걸이란 아쉬움이 남네요;;;

배려, 양보의 미덕이 많이 생각나는 사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