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문지면을 컴퓨터로 읽는다??

=안군한마디=


회사 홍보처럼 보일 수 있다..
맞다..홍보 맞다.
하지만 내가 몸담고 있고. 그만큼 유용하게 쓸만한 가치가 있어 주위에 추천한다면 홍보라기 보다는 정보라고 생각해주길 바란다.


오늘 신문스크랩무작정따라하기라는 요상한 이름의 카페에 가입하게 되었다.

물론 회사에서 가입하라고 공문이 내려왔다..

하도 별 볼일 없는 카페에 가입된데가 많아서..(쿨럭;;)
가입리스트 하나 더 늘리나? 고런 혼날 생각이 문득...흠;;;

그래도 돈 드는 것도 아니고 난 참한 신입이기에..ㅋ

그러나  나름 이전까지 봐오던 카페와는 다른 형태의 자료를 구할 수 있을 듯하다..

나름대로 카페를 둘러보았다.

우선 카페 메인에서 다음과 같은 글이 눈에 들어왔다.

신문스크랩 제대로 활용하는 사람 몇이나 될까요?

많은 분들이 스크랩에 적지않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스크랩 제대로 활용하면 성공이 보입니다.



잠깐이지 고등학교시절 대입의 압박속에서 신문 스크랩을 강추권장하던 국어선생님이 떠올랐다..

그땐 학교에 붙잡아두면서 몰 그리도 하라는게 많았는지..

메뉴하나를 눌러보았다.


엇!! 기사 메뉴이름의 키워드로  기사 목록이 뜨네....
오호....

신문지면아이콘이 보였다..
신문지면?신문지면?신문지면?신문지면?신문지면?신문지면?


오호,.,,
신문지면이 보인다..요거.........점점 마음에 드는데...

주제도 내 관심사랑 많이 비슷하고 관심사를 하루마다 스크랩해주겠다..???

훗 일단 많이 애용해주겠다....


결론

회사의 강추(?)로 가입했지만 내가 관심있는 분야를 요렇게 직접 솎아서 보여주다니 많이 이뻐해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