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Occurrence

박지성의 챔스 결승골 슈팅 캡쳐사진!!





2시 40분에 일어나 1시간을 멀뚱멀뚱 기다리다 챔스리그를 봤다.

맨유와 첼시의 4강 진출이 걸린 중차대한 경기.
지성이 이 큰 경기서 결승골을 넣었다..!!흡사 2002년 포트투갈과 같은 간지골 작렬.
물론 천하의 체흐가 알까기는 안했고 방향만 반대일뿐..음헤헤헤헤
순간 스샷을 떴는데 흔들려 잡혔는데, 오히려 더 박진감 뒈 ~~박...ㅎㅎ
일찍일어난 보람이 있었다..ㅋㅋㅋ

넘 좋아 실시간 캡쳐는 못하고 리플레이 캡쳐함,,, ㅋㅋ

강한 팀에 더 강한 진정한 미친 존재감 챔피언의 모습
2:1의 짜릿한 결승골....
더 짜릿한 건 첼시의 드록신이 추격골을 넣은지 채 1분도 안되 추격의지를 확~~~ 꺽어 버리는 결승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