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Occurrence

게임인생 최초 만렙찍다..부라보~~!


드디어 만렙찍힌 아이디가 생겼다.흐흐,;;

와우 3개월 정도만이다..물론 매우 더딘 성적이다.

대학시절 친구와 디아블로2에 빠진 적이 있었는데,
그때 친구뒤를 따라당기며 해서인지 재미가 없었다
(물론 할땐 미친듯이 빠졋지만, 후에 돌이켜보니 감흥이 사라졌다.)

그 후 잠깐 오래(?) 아이온에 빠졌다....ㅋㅋㅋ
친구따라 했다 렙 33에서 멈췄다..

역시 특유의 지루함에 감흥을 잃은것이었다..
그러다 거진 10개월전부터 친구가 와우를 같이 하자고 했다..

MMORPG 특유의 감흥을 잃어서...
강하게 거부했고
70넘으면 같이 인던 돌 수 있다...
너만 들어오면 인던맴버 딱 나온다등....갖은 회유로...ㅋㅋ 와우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

지금 만렙찍은 후 경험치바가 사라지고
퀘스트 완료 보상이 골드로 바뀌니
딱히 하기 싫어진다.

BUT......

공격대라는 것이 있다...
얼라이언스 와 호드로 나뉘어 성과 거점을 뺏는게  주임무다...

해보니 신기하다...
최대 40명까지 하는데 그렇게 단체로 한 공간에 몰려있는게 신기하다...ㅋㅋ
머 들이대면 죽고 ..부활하는게 당연한데...
그냥 죽어도 재밌다...


무엇보다

만렙보다는 함께 모여 게임하는 MMORPG만의 매력을 이제야
아주 조금 안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