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Occurrence

NHN서비스@ 강원&춘천 새로운 시작의 알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19일....

NS와 춘천과 나는 희망의 시작을 알렸다.춘천사업장이 공식적으로 출발을 알린 것이다.

서울과 분당에서 600여명의 직원과  춘천의 사업장의 가족 100여명과 시민과 함께하는
시간이었다.

혹자는 저 간판이 피시방을 연상시킨다고 한다;;
솔직히 나는 저 간판에 불이 들어온 밤의 모습이 더 멋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단하게 행사를 보고 본격적인 전사행사인 걷기 대회를 시작했다.
목적지는 춘천어린이회관까지 거진 7~9km의 거리...

생각하자마자 지치기 시작...더구나 시내 한복판 그 좁은 곳을 지나간단다...

후후후후후후..오우..

하지만 처음 선배 동기들과 함께 걸으며 힘든 줄 몰랐다.
함께라는 것.. 목적지를 향해 함께 걸어간다는 것은 힘겨움을 나눠갖는 것이다...

어린이회관 근처에 와서 단체로 닭갈비를 먹고...
정말 신기한 마술의 연속 마임공연과 봉태규 닮은 그 분(살짝 느끼한쪽으로 정말 닮았다..)과 함께한 5인조 아카펠라 그룹보이쳐와 힙합그룹 리버스크루의 공연을 즐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보이쳐의 공연은 정말 관객과 함께하고 노래하는 열정이 남달랐다..
저주받은 음색인 나에겐 정말 부러움 그 자체였다.

그리고 대표님의 말씀과 뒤이어 소개 시켜주신 중국에서 일하시는 5분..
그 한 분의 말씀이 가슴에 남았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중국에서 우리와 똑같이 일하고 있는 직원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고 한번씩 기억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이번 행사의 취지가 그대로 살아있는 말이었다..

공연이 끝나고 찍은 단체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안에 우리가 있다.

춘천에서의 NS의 새로운 도전...그 시작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