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Occurrence

티스토리 탁상캘린더 받을수 있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연히 이올린에서 본 공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해 말을 달궜던 "사진공모전"
속으로 여러 블로거분들의 훌륭한 사진아닌 작품을 보면서
나도 저런 작품으로 많은 블로거분들과 함께 하고팠으나.

왠지 모르게주인 잘못 만났다고 생각하니 미안하고
어색한 단짝 삼칠이(니콘쿨픽3700)

어이없는 수전증에의한 엉망으로 망친 사진들을 보며..
일찌감치 포기했다...OTL

그리고 공지를 볼때까지  난 남의 집 잔치인줄 알았다..

그리고 당첨자확인을하고 아래로 쭉 내려보았다..

오호!!! 오우 부라보~~~~

내 블로그 도메인이 껴있다..


이런 ......

그러나 이 공지글이 뜬건 11일 14일까지 배송정보를 쓰란다..;; 당근 못썼다..

헉 주말내내 집에서 컴터를 했는데...

이 공지하나 못봤단 말야..ㅜㅡ;;


혹시 배송정보 안적었다고 안보내주는건;;;;;

아니 됩니다...

그래서...

공지사항에 답글남겼는데....


흑 과연 어떤 답을 주실지..

이게 다 스팸메일들 때문이야.,,,,ㅜㅡ(엄한데 떠넘기기;;)
너그들 때문에 묻혀 버려졌나바.........................................

제가 달력을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결과는 다음 포스팅에서...

수 많은 제 블로그 팬(쿨럭;;)분들  기도해주세요..

먼저 1000등안에 들었다는거... 느무 감격이다..
올초부터 당첨운이 있는걸....

그리고 사진공모전의 한달을 꾸며주신 12분과 1000명의 행운의 주인공들 정말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