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rend

또하나의 TV강국 코리아의 얼굴.. 오래보기로 세계신기록 수립.

개인적으로 TV를 좋아하는 지라 관심 있게 본 기사가 있어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ㅋ

'쿡TV 오래보기', 세계 신기록 수립

84시간 24분으로 지난 4월 인도가 세운 80시간의 벽을 무려 4시간이나 깬 세계신기록이 한국에서 나왔다는 보도자료다..(기네스 인증 단계)
명실상부 TV제조 기술력,판매량에 이은 또하나의 TV강국으로써의 면모가 아닐까싶다.

무심결에 어머니께 기사내용 말했다가..(기네스 도전 중간에..)

너라면 3일은 우스울테니 가서 상금 타와...ㅠ

참 근래에 가장 뼈 있는 잔소리 였다..ㅎㄷㄷㄷ

TV본 경력이 늘어갈수록 TV는 바보상자라는 명제를 착실히 증명하는지라

이젠 조금만 봐야지..가려서 보고...

개인적으로 TV는 오래보는 것보다 필요한 것만 보는 절제가 정말 필요할때이다.

아마 학교에서 TV잘 보는 법 같은 걸 조기교육한다면, 훗날 자기소개서에 취미에 더 다양한 취미/특기들을 적을 수 있을텐데..ㅋㅋ